안녕하세요 남해청년입니다.

 

즐거운 주말인데요 아침에 강렬한 햇빛때문에 자동 8시 기상을 해버렸답니다..

분명이 핸드폰 기상청은 우중충 하다고 말했는데.. 그래서 기대도 안하고 잠들었는데..

여러분들은 핸드폰으로 보는 날씨를 믿으시나요?? 아니면 도를 믿으시나요??  남해청년은 도보다는 날씨를..

드디어 오늘은 남해청년이 남해에 대해서 포스팅 할꺼랍니다.(짝짝짝)

매일 남해에 대해서 쓰고 싶었는데 쉬는날이 아닌 관계로 항상 일상바께 포스팅 하지 못했잖아요..

그래서 오늘은 큰맘먹고 남해에 보물을 찾으로 다녔어요 ( 물론 제가 아는곳 이라서 찾아다닌건 아닌데..)

오늘 제가 말하는 보물은 눈으로 보고 즐길수 있는 숨겨진 명소라고 할까요? ( 반짝이는 그런 보물아니에요)

모두 저의 주관적인 생각이니까 그냥 재미있게 봐주시면 좋겠어요

저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놀러오게 된다면 더 좋겠지만

그럼 지금부터 숨겨진 명소 한번 볼까요??

 

 

 

 

 

 

 

여러분 남해는 섬인거 아시죠??  그 안에는 많은 섬들이 존재합니다.

여기는 남해 선소라는곳에 있는 쇠섬이에요

이섬은 정말 혼자보기 아까울 정도로 이쁜곳이에요

섬의 중간 부분에서는 커피도 먹을수 있고 맛있는 도시락도 먹을수 있는 벤치도 있구요

저녁에는 이쁜 별들을 볼수 있는데요  저녁까지 있지는 않아서 별사진은 찍지 못했네요..

그리고 섬의 외각 부분에는 정말 카리스마 넘치는 바다의 파도들이 거칠게 벽을 치고는 하지요

저는 가끔 속상하고 힘들때 여기에 와서 맥주 한잔먹고 별들을 보고 마음에 위안을 받고는 하지요.

그래서 저한테는 정말 소중한 곳이에요 어렸을때 부터 지금까지 많은 추억을 가진 섬이니까요

여러분들도 저처럼 소중한 섬은 아니여도 소중한 추억이 있는 곳이 있으시죠?

 

 

 

 

이곳은 이제 고현면 갈화리 가기전 유채꽃밭이에요

여기는 축제를 하는곳인데도 사람들이 잘모르시더라구요.

너무 크지도 않고 작지도 않는데 정말 진한 노란색 유채꽃이 바다와 땅의 사이를 가득 채우고 있어요!

정말 이쁜곳이라 축제도 하는거 같은데 사람들이 많이 없어요 저도 여기서 젊은 사람들을 만나고 싶어요.

이곳이 정말 유명해져서 많은 사람들이 저랑 똑같은 감정과 아름다움을 느끼셧으면 좋겠어요

저는 사진기로 사진 찍는것 보다 눈에 담아놓고 기억하는게 더욱 좋아서 사진을 많이 못찍었어요..ㅎ

근데 저 25살인데 정말 포즈가... 이래서 시골청년인가.. 저도 섬이 아니고 시내로 놀러 가야겠어요

힙스터? 요즘 트렌드가 뭔지 공부좀 하고 와야겠습니다.. 최신 스타일을 알고 있으시다면 쪽지좀주세요

 

 

여기는 선소 해안도로 인데요 저가 갔을때 물이 가득 차있더라구요.

그런데 여러분 보여드리려고 물 빠지기만 목빠지게 기다렸어요!

근데 정말 제가 더 좋았던거 같아요 경치가 장관이 더라구요 비가 와서 하늘이 조금 우중충 했지만.

꼭 한번 여러분들도 가보세요 제가 서있는 자리에서 연인이 사진을 찍는다면 정말 이쁠꺼 같아요.

물이 빠지고 가게된다면 곳곳의 웅덩이에 있는 물고기도 볼수 있구요 바위를 들어올리면

깜짝 놀라 도망가는 꽃게까지. 어린애라고 생각 하시겠지만 여러분들도 가면 저랑 똑같은곳에 흥미를 느끼실꺼에요!

아 오늘 물수제비도 한번 했는데 정말 예전에는 잘했는데..

오늘은 어깨가 좀 안좋았나? 한번도 안튀기더라구요.ㅋㄷㅋㄷ

 

이렇게 놀다보니 벌써 시간이 어두워져 버렸네요.

남해 어떠신가요? 정말 아름답지요? 제가 사진을 못찍어서 안이뻐보이는데.

눈으로 보신다면 정말 이사진과는 다른 그러한 남해의 아름다움을 느끼실수 있을꺼에요.

연인들과 아니면 가족들과 다음 주말의 여행지는 남해 어떠신가요?

 

 

아.. 내일은 정말 힘든 월요일이에요 여러분들도 월요병 잘극복하시구요

이번주도 행복하고 즐거운 그런 하루가 되기를 기도하겠습니다

 

 

 

 

 

 

+ Recent posts